애인 대행 FOR DUMMIES

애인 대행 for Dummies

애인 대행 for Dummies

Blog Article

배달대행 알바의 취업과정은 간단합니다. 당장 알바천국이나 알바몬에서 '배달대행'이라고 치시면 수십, 수백 건의 공고가 있을 겁니다. 그중 위치를 고려하여 취업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나 유투브 등을 통해 작업의 공정과 내용을 살펴보고 이해를 한뒤 글을 작성해야 좋은글이 나올 수 있어요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재혼상대 전청조가 현재 여러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데요.

현재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들의 블로그도 보여달라고 했어요. 실제 어떤 식으로 글이 올라가는지 확인하고 싶었거든요.

사실 투잡이냐 본격 시작할 것이냐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잠깐 저녁에, 짬나는 시간에 알바를 하려고 하시는 경우에는 쿠팡이츠파트너스 또는 배민커넥티느가 좋습니다. 

피크 타임이 끝나면 건당 수수료도 낮아지고 배달 주문도  별로 없어서 최저 임금도 안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서울과 지방은 단가가 차이가 나서 이 점도 생각해봐야 됩니다.

결국 약속했던 알바비는 커녕 형사처분만 받을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더한 피해도 생길 수 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변호사도 범죄자를 변호한다. 결국 이는 이용하는 사람의 문제지 업체측의 문제라고 보기는 어렵다. 물론 업체측이 이용자의 범죄의도를 알고도 진행했다면 문제의 소지가 있으며 처벌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생각대로, 부릉, 바로고 등 수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특정 업체를 언급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으니 메이저(대기업)와 마이너(중소기업)를 기준으로 나누겠습니다.

사실 이런 이름은 프로그램 이름입니다. 프로그램 운영사(생각대로, 바로고, 브릉)가 각 지역 점주를 모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회사이름에 따라 장단점이 있는 것이 아닌, 우리 동네 배달대행점주가 좋은 사람인지, 아닌지에 따라 업무환경은 다릅니다. 대행알바 그러므로 바로고가 좋아, 생각대로가 좋아? 의 질문은 의미가 없습니다. 

배달대행 알바는, 쉽게 말해 배달대행업체의 비정규직 기사라고 보시는 게 편합니다. 배달대행업체는 배달의 민족, 쿠팡 이츠, 요기요, 기타 업체 등에서 배달 오더를 받으며, 받은 오더를 전용 어플을 통해 기사들에게 분배합니다. 그럼 기사는 그 오더를 '선착순'으로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되는 거죠.

다만, 코로나 시대가 끝나게 된다면 일순 기사 공급 과잉으로 일거리가 확 줄 것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장기전으로 뛰실 생각이라면 혹독한 경쟁에서 이겨나가야겠지요. 

그렇다고 이 사업에 진출한 회사들이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업체가 생겨나고 없어지고를 반복하고 심지어 세계적인 기업 우버 잇츠는 치열한 경쟁 속에 한국 시장에서 철수를 했습니다.

지방은 배민라이더스나 쿠팡이츠가 없기 때문에 일반 배달대행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사무실에 따라서 일하는 시간이 다소 강제적일 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